자유글2017. 2. 3. 01:05

 

 

 

1월1일 새해 첫날에 아디에스에서 결혼반지 계약했어요

 

종로에서 규모도 크고 상당히 멋있고 예쁜 샵으로 유명한데 저희는 모르고있다가 종로 귀금속상가 돌아다니다 종로3가역으로 돌아오는 맞은편 건물에 눈에 딱 들어오게 있는 간판을 보고 저기 좋아보이네 하면서 가게 되었네요 ㅎㅎ

 

카페에서 파는 것보다 맛있다는 그린티라떼를 맛보며

매장 진열장에서 마음에 드는 아디에스 제작 반지, 아크레도 반지를 다양하게 골라 이상형 오디션 처럼

하나나씩 제외 하며 마지막에 고른 아크레도 반지!!! 제외한 반지도 어찌나 이쁜던지 어느 반지를 골라도 좋았을꺼 같아요 ㅎㅎ

 

디자인이며 브랜드 여러가지 다양한 정보를 친절하게 알려주시며 

새해 첫날 구매하신다고 신경써 주신 김태형 매니저님!!! 너무 감사해요~

 

그리고 반지 두께 넓이 스톤 제외 스톤 크기등 제가 원하는대로 바꿀수가 있어 더더욱 좋은 반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2월 5일날 반지 받으러 가기로 했는데 아크레도 반지 너무 기대되네요 ^^

Posted by 위푸